미스비자 이야기 미스비자

중국여행 5인이상이면 중국단체비자로 다녀오세요!

by 미스비자

posted :  2017-11-21


5인이상, 같은 항공편과 일정이라면 단체비자입니다.

별지비자도 단체비자도 1인이 아닌 단체라는 이미지가 있어서 그럴까요? 같다고 혼동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주한 중국대사관에서 발급되는 단체비자와는 달리, 별지비자는 중국현지공안국에서 발급되는 비자입니다. 비자발급기간도 길 뿐더러 신청일로부터 30일까지만 중국 체류가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비자신청일로부터 14일이내에 중국에 입국해야 하고, 신청하는 타이밍도 따져봐야 한다는 제약이 있습니다.

단체비자는 5인이상으로 출입국항공편, 체류일정이 같은 단체에 출입국 편의를 위해 운영하는 제도입니다.[중국]에만 있는 독특한 비자로써, 발급수수료가 싸고 출입국 심사가 빠르고 편리합니다. 말 그대로 [관광단체] 즉,[가족/친목/패키지]여행에 적합합니다.

단체비자는 여권 안에 스템프로 찍어받는 일반 개인비자와는 달리 A4용지에 가시는 분들의 명단이 적혀있는 페이퍼비자입니다. 비자가 2장 발급됩니다. 한 장은 중국 입국시에, 또 한장은 중국 출국시에 필요합니다.


원본 외에 여유로 복사본 한장도 준비하십시요.

[소소한 비자이야기]

을지로 3가역 12번 출구/백병원 바로 옆 건물/충무로역에서도 가깝습니다.

[미스비자이야기]

중국비자,베트남비자,ESTA,몽골비자는 절차와 방법이 다릅니다. 한 번 해보면 어렵지 않습니다만, 생각보다 시간과 발품을 팔아야 합니다. 그래서 [미스비자]를 이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