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비자 이야기 미스비자

중국비자 [8 TO 5] 초긴급발급서비스

by 미스비자

posted :  2020-06-17


[8 TO 5]초특급 중국비자를 아십니까?

중국에 긴급하게 가야 할 일이 생겼을 때, 비자부터 받아야 합니다. 비즈니스건 개인사정이건 중국입국에는 비자가 필수입니다. 중국비자는 대사관 발급기간이 세 가지입니다.영업일 기준으로 2일, 3일, 4일입니다. 관광비자는 중국여행사 초청장을 비롯해서 서류준비와 작성에 하루가 소요되므로 실제로는 1일이 더 소요됩니다.

중국대사관 휴무일도 잘 따져봐야 합니다. 우리나라 토/일요일, 공휴일은 물론이고 중국 춘절, 청명절, 추석연휴는 우리나라보다 휴무기간이 더 깁니다. 중국 공휴일도 대사관 휴무이므로 이런 시기에 중국비자를 받으려면 일정에 맞추기 어렵습니다.

주말에 긴급하게 일정이 생겨서 월요일 밤이나 화요일 아침에 중국에 입국해야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침 8시까지 신청해서 당일 오후에 받는 [8 TO 5] 초특급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요.여권사본을 미리 보내주시고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여권을 10시까지 보내면 당일 늦은 오후에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신청 시에 비자신청용 사진은 최근 6개월 이내/안경착용하지 않고/눈썹과 귀가 나오고/입을 다물고 찍은 사진이어야 합니다. 중국연락처와 명함도 미리 준비하십시요

[소소한 비자이야기]

을지로 3가역 12번 출구/백병원 바로 옆 건물/충무로역에서도 가깝습니다.

[미스비자이야기]

중국비자,베트남비자,ESTA,몽골비자는 절차와 방법이 다릅니다. 한 번 해보면 어렵지 않습니다만, 생각보다 시간과 발품을 팔아야 합니다. 그래서 [미스비자]를 이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