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비자 이야기 미스비자

영국신사 중국비자 신청하기

by 미스비자

posted :  2020-06-17


영국국적 비자신청하기

한국을 방문하거나 체류하는 외국인이 증가하면서 외국국적 중국비자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습니다.미스비자에는 외국인들이 많이 오십니다. 캐나다, 미국, 이란, 영국, 니카라과 등등 국적이 다양한 분들이 고객입니다. 외국인이 한국에서 중국비자를 발급받으려면 별도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한국에 주재하는 외국인이라면 출입국 기록이나 증명원, 외국인 등록증이 필수서류입니다. 한국을 경유하는 외국인이면 한국 출입국 기록 혹은 증명원이 있으면 가능합니다.

얼마 전 영국 국적인 분이 비자대행을 신청했습니다. 미국이나 캐나다인은 10년 복수비자를 발급하고 있어 이와 비슷한 듯 하지만, 실제로는 단수비자만 가능합니다. 비자발급은 당해 국가의 외교정책의 하나입니다. 당해 국가정책이나 상대국과의 협상력 차이에서 적용기준이 달라집니다. 중국비자 발급절차도 국적에 따라 다릅니다. 외국인 중국비자 신청 시 살펴봐야 할 점은 발급기간과 절차입니다. 중국비자는 접수 2일,3일, 4일차 발급으로 기간을 구분하고 있습니다만, 국적에 따라서 아예 2일이나 3일과 같은 긴급발급절차가 적용되지 않기도 합니다. 특이하게 프랑스 국적은 여행사 신청대행이 되지 않고 직접 접수만 가능합니다.

외국인 중국비자는 미스비자와 상담하십시요

[소소한 비자이야기]

을지로 3가역 12번 출구/백병원 바로 옆 건물/충무로역에서도 가깝습니다.

[미스비자이야기]

중국비자,베트남비자,ESTA,몽골비자는 절차와 방법이 다릅니다. 한 번 해보면 어렵지 않습니다만, 생각보다 시간과 발품을 팔아야 합니다. 그래서 [미스비자]를 이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