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비자 이야기 미스비자

베트남무비자,주변국 경유후 재입국 할 때는?

by 미스비자

posted :  2017-12-10


베트남은 비자협정체결국가로서 대한민국 국적의 일반여권 소지자는 최대 15일까지, 외교관, 관용여권 소지자는 최대 90일까지 무비자 입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베트남 출국후 무비자로 재입국 하려면 출국후 30일이 지나야하며 하노이, 호치민, 다낭, 나트랑 도시의 공항 입국시에 적용됩니다.출국후 30일 이내에 다시 베트남에 입국하려면 비자가 필요합니다.

주변국인 태국이나 캄보디아를 들러서 다시 재입국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예를들어 처음에 호치민에 가서 3~4일 정도 관광하고, 주변국인 캄보디아에 가서 5일정도, 다시 베트남에 재입국 하는 경우엔 30일이내의 재입국으로 무비자 적용이 안되기 때문에 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처음 베트남 입국시에는 저렴한 도착비자로 활용을 하시고 두 번째 재입국 할 때는 최초 15일 무비자 적용으로 다녀오면 됩니다. 또한 무비자 가능 조건으로는 베트남에서 15일미만을 체류한다는 증빙으로 베트남 출국항공권을 소지해야 합니다.

도착비자 신청시 유효기간 6개월이상 남은 여권복사본, 항공스케쥴표만 보내시면 됩니다.

카톡 : [미스비자]

email : missvisa123@missvisa.co.kr

[소소한 비자이야기]

을지로 3가역 12번 출구/백병원 바로 옆 건물/충무로역에서도 가깝습니다.

[미스비자이야기]

중국비자,베트남비자,ESTA,몽골비자는 절차와 방법이 다릅니다. 한 번 해보면 어렵지 않습니다만, 생각보다 시간과 발품을 팔아야 합니다. 그래서 [미스비자]를 이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