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비자 이야기 미스비자

중국가족여행 비자는 어떻게 받아야 할까요?

by 미스비자

posted :  2017-11-21


깃발부대를 아십니까??

패키지 여행 혹은 단체관광이라고 합니다. 여행사에서 모객을 해서 같은 일정을 공유하는 여행상품입니다. 과거에는 저가형이 많았지만, 근래에는 제대로 즐기고 보는 중고급형이 많습니다. 짜여진 대로 다녀오면 되니 편하기는 합니다. 한가지 흠이라면, 쇼핑업소 방문이나 옵션입니다.

패키지 관광은 가격이 싼대신 개인 입맛대로 다닐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숙소나 음식점도 여행사에서 정한대로 갈 수밖에 없지요.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옵션관광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돌아와서 정산하면 처음 기대만큼 싼 여행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해외여행도 누구나 가는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여행 경험이 많아지다보니 여행을 통해 얻고자 하는 가치도 달라졌습니다. 분명한 목적을 가지고 여행을 떠납니다. 갈 곳을 정하고 항공편을 알아보고 숙소도 예약합니다. 인터넷으로 여행준비를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인터넷에 익숙한 세대를 중심으로 작은 그룹을 만들어 자유여행을 즐깁니다.

문제는 중국입니다. 항공편과 숙소만 잡았다고 중국에 입국할 수 없습니다. 초청장이 있어야 하고 입국하면 주숙등기를 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시간과 발품이 많이 듭니다.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생각하는 순간, 까다로운 절차를 마주합니다.

중국으로 가족여행을 가시든, 여행사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시든 중국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패캐지 여행을 가는 분이라면 아주 생각없이 그냥 해당 여행사에 맡깁니다. 그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중국비자는 여행상품과 별개입니다. 중국비자 전문여행사에 맡기는 편이 안전하고 비용도 쌉니다.

미스비자는 중국비자 발급전문여행사입니다.

[소소한 비자이야기]

을지로 3가역 12번 출구/백병원 바로 옆 건물/충무로역에서도 가깝습니다.

[미스비자이야기]

중국비자,베트남비자,ESTA,몽골비자는 절차와 방법이 다릅니다. 한 번 해보면 어렵지 않습니다만, 생각보다 시간과 발품을 팔아야 합니다. 그래서 [미스비자]를 이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