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비자 이야기 미스비자

[중국비자] 신청수수료를 알려드립니다.

by 미스비자

posted :  2017-10-17


중국비자 신청수수료에는 신청인 영사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스비자]가 받는 중국비자 수수료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중국대사관에 납부하는 비자심사수수료가 있습니다. 비자발급수수료의 가장 큰 부분이며 비자발급 여부와 관계없이 신청시에 납부하는 비용입니다.이 금액은 신청인에게 받은 비자발급수수료에 포함되어 있으며 [미스비자]가 비자발급신청시에 현금으로 납부합니다. 이 금액은 [미스비자]가 받는 대행수수료와는 아무 상관이 없는 대리납부비용입니다.

두 번째, 초청장 수속에 필요한 비용이 있습니다. 중국은 관광이라도 특정한 요건을 갖춰야 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나 단체 자유관광으로 입국할 때도 특정한 요건을 갖추지 못했다면 중국당국이 지정한 중국여행사의 초청장이 필요합니다. 초청장 발급비용도 수수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 두 가지 금액은 신청인을 대리하여 [미스비자]가 대신 납부하는 금액이며, 이를 제외한 잔여 금액이 바로 [미스비자]의 대행수수료입니다. 중국비자를 신청하려면 초청장을 발급받고 비자신청서를 작성하여 비자센터에 두 번 다녀와야 합니다. 신청인을 대신하여 업무를 처리하고 받는 금액이 [대행수수료]입니다.

시간이 많다면 직접 중국비자센터를 이용해도 됩니다.

[소소한 비자이야기]

을지로 3가역 12번 출구/백병원 바로 옆 건물/충무로역에서도 가깝습니다.

[미스비자이야기]

중국비자,베트남비자,ESTA,몽골비자는 절차와 방법이 다릅니다. 한 번 해보면 어렵지 않습니다만, 생각보다 시간과 발품을 팔아야 합니다. 그래서 [미스비자]를 이용합니다.